여자의 가능성이 모이는 Table! 테이블! 우먼테이블

인사이트 INSIGHT

테이블이 전하는 생생한 인사이트와 경험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.

2004 아줌마 입소문 파워 브랜드 시상식 및 브랜드 앰배서더 초청 파티

2008-10-02조회수 14,379

2004 아줌마 입소문 파워 브랜드 시상식

 

  

브랜드 앰배서더 초청파티

 

 

3월 16일 화요일 10부터 오후1시까지 서울 삼성동에 있는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

 

 

'2004 아줌마 입소문 파워 브랜드 시상식 및 브랜드 앰배서더 초청파티' 가 있었습니다.

 

먼저, 행사에 앞서 10부터 11시까지 앞으로 2004 아줌마 입소문 파워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실 앰배서더 여러분을 모시고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으며, 이 시간에는 가톨릭대학교 소비자주거학과 김경자 교수님께서 '브랜드 앰배서더의 역할과 의의' 에 대해서 강의해 주셨습니다.

 

 

그리고 1부,  11시부터 12시까지는  

2004 아줌마 입소문 파워 브랜드 시상식 이 있었습니다.

  1부는 SBS 염용석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으며,

 

시상식은 한민족아리랑연합회와 째즈뮤지션 최선배님 외 세분의 Opening Ceremony 로 시작되었습니다.

아리랑이 세계로 퍼져나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듯이, 이번에 입소문 파워 브랜드로 수상 받으신 기업도 소비자들과 함께 세계로 뻗어나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, 우리 한민족의 가락을 대표하는 아리랑을 다양한 악기로 조화로운 연주를 해 주셨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 후, 아줌마닷컴 황인영 사장님의 대표 인사 와, 수상 브랜드 선정 절차 보고 및 심사위원장 총평 을 마친 후, '2004 아줌마 입소문 파워 브랜드'로 선정된 10개의 기업의 시상식 및 기념촬영 이 있었습니다. 그리고 마케팅공화국의 대표이신 정재윤 대표님께서 '입소문마케팅 전망과 여성의 역할'이라는 주제로 발표 해 주셨습니다.

 

2부, '브랜드 앰배서더 초청파티 는 아줌마닷컴 회원이신 심정은님('죠앤의 뮤직월드' 운영자)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습니다. 2부는 특별히 수상 브랜드와 브랜드 앰배서더와의 멋진 만남 이 진행 되었으며, 준비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진행되었기에 더없이 화목한 분위기였습니다. 그리고 앰배서더 대표로 추효경(아줌마닷컴 회원 구구린)님께서 앰배서더로서의 앞으로의 각오 에 대해 힘차게 말씀 해 주셨습니다.

 

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 주신 수상 기업들과 앰배서더 회원님들, 그리고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 

오늘 수상하신 브랜드와 또 이 자리에 초대되어 참석하신 브랜드 앰배서더 여러분들이 바로 성공적인 입소문 마케팅의 주역이 되실거라 기대가 됩니다.

 

Our WorkResearch & Insight
추천 인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