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의 가능성이 모이는 Table! 테이블! 우먼테이블

메뉴

프로젝트 스푼교환샵 마이테이블
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출시기념 블로그 공유이벤트!
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출시이벤트를 블로그에 공유하고, 함께 축하해주세요!
마감

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출시기념 블로그 공유이벤트!

공유하기

  • 카카오
  • 트위터
  • 블로그
  • 페이스북
  • 공유하기
모집기간2020년 11월 13일(금) ~ 2020년 11월 19일(목)
발표일2020년 11월 25일(수)
활동기간 2020년 11월 13일(금) ~ 2020년 11월 19일(목) (총 6일)
우수활동자 발표2020년 11월 25일(수)

2020년 11월 6일, 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이 출시되었어요! (짝짝)

 

* 대화를 마무리 할 때 쓸 센스있는 이모티콘 하나쯤은 필수!

* 필요한 순간에 딱 맞게! 이모티콘 최초로 끝인사만 모았다!

* 상황에 따라 내 맘대로 마음껏 골라 쓰는 활용도 200%!

 

누구나 필요한 이모티콘 종합선물세트, <내가 원하는 장 시리즈> 의 첫번째 #퇴장티콘 의 출시 이벤트!

나의 SNS(블로그)에 해당 이벤트와 함께 일상 속 퇴장티콘이 필요한 순간을 함께 공유해주세요. :)

 

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의 주인공 '장한이'가 여러분의 센스있는 퇴장 분위기를 도와드릴게요!

그럼 우선 '장한이'가 누구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소개해드릴게요!

 

 

일상 속 센스있는 마무리 인사와 퇴장을 위한 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! 

 

 움직이는 이모티콘(24)은 어떤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?

 

 

※ 지금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11월 한달 간 20%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가 가능해요 (구매하러 GO!) 

 

 

 
 귀여운 장한이의 #퇴장티콘 이모티콘, 재밌게 보셨나요?

 

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더욱 생동감 있고 센스있는 마무리 인사가 가능해요! :) 

이젠 일상 속에서 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.

 

* 자연스러운 퇴장, 마무리 인사가 필요한 상황에!

- 자기 전 마지막 이모티콘으로도 딱! - 쏟아지는 잔소리를 쿨하게 넘길 때!

 

 

 
 

 

※ 여기서 잠깐!

카카오 이모티콘을 카카오톡에서만 사용하고 계셨나요?

다음(DAUM) 포털사이트의 뉴스, 블로그, 카페 등 다양한 댓글 기능에서도 #퇴장티콘 을 사용할 수 있어요. :)

 

 

 

 

 

 

※ 새창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이벤트 전체 내용을 드래그(혹은 전체 선택후 복사(Ctrl+C)' 하여 블로그에 올려주세요!

 

자세한 참여방법은 하단에 안내되어 있으며, PC로 참여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

 

  

 

 

 

이제 마지막으로, <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출시이벤트>  블로그 공유 이벤트의 참여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!

 

 

 

▶ 이벤트 기간 및 경품

1. 참여 기간 : 2020년 11월 13(금) ~  2020년 11월 19(목

2. 참여 대상 : 네이버 블로그/카페, 다음 블로그/카페를 즐겁게 운영, 활동하시는 분 

3. 당첨자 발표 : 2020년 11월 25(수)

4. 이벤트 선물 :  (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* (50) 추첨

   ** 깜짝 특별 선물**  퇴장티콘을 친구 5명에게 선물할 수 있는 10,000원 선물권 *(5)

이모티콘 선물권은 포털 사이트 블로그 탭에 상위 노출된 5분께 제공됩니다. (*2020 11 24일 오후3시 기준)


▶ 이벤트 참여방법 상세

STEP 1. 이벤트 이미지 하단의 [공유하기] 버튼을 클릭해주세요!

STEP 2. 새창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이벤트 전체 내용을 드래그(혹은 전체 선택) 복사(Ctrl+C)'해주세요

STEP 3. 참여자 본인의 블로그로 이동하여 이전에 복사된 내용을 붙여넣기(Ctrl+V)’ 하신 후 해당 이벤트 내용을 게재해주세요.

 

 ※ 필독!  *업로드 시 제목 양식: #퇴장티콘 #(퇴장티콘이 필요한 순간을 적어주세요!)

 ex) #퇴장티콘 #끝이 보이지 않는 육아일상, 육퇴하고 싶을 때

 

STEP 4. 복사한 이벤트 내용을 게재 완료한 후, 생성된 게시물 URL을 본 이벤트 페이지 '신청하기' 버튼을 클릭하여 기타 참여 정보와 함께 등록하시면 참여 완료!

 

 

 

▶ 구매 방법 및 기타 안내사항

★ (퇴)장한강아지 #퇴장티콘 은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11월 한달간 20%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!

친구들과, 가족들과 함께 대화방에서 적절한 상황에 귀엽고 센스있게 마무리 인사로 사용해보세요!

→  구매바로가기: http://me2.do/FSKhvorJ 


#참여시 주의사항

* 인스타그램 이너스커뮤니티 공식계정(@inuscommunity) / 장한강아지 공식계정(@geniuspuppy_official) 에서 진행중인 #퇴장티콘 출시 이벤트와의 중복 당첨자는 제외됩니다.

* 공유하신 URL이 중복일 경우, 중복을 제외한 건수로 참여 인정됩니다.

* SNS 공유를 완료하신 후, 본 페이지의 [신청하기] 버튼을 통해 URL을 등록해주셔야 참여 완료로 인정됩니다.